[시류만평]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글로벌기업을 넘어 세계 속의 진로(JINRO)를 향해 쾌속질주 중

1924년 설립 이후 국내 주류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 선점
진로 소주,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로 자리매김
참이슬, 387억 병 이상 판매되며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의 입지 굳건
ESG경영에도 솔선수범,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
'100년 글로벌 종합 주류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힘찬 비상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24/10/17 [10:50]

[시류만평]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글로벌기업을 넘어 세계 속의 진로(JINRO)를 향해 쾌속질주 중

1924년 설립 이후 국내 주류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 선점
진로 소주,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로 자리매김
참이슬, 387억 병 이상 판매되며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의 입지 굳건
ESG경영에도 솔선수범,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
'100년 글로벌 종합 주류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힘찬 비상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24/10/17 [10:50]

 


삽화=김진호 화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