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시

‘서울시립 남부 장애인 종합복지관’ 방문, 송편 등 풍성한 명절음식 제공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9/28 [12:58]

MG손해보험,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시

‘서울시립 남부 장애인 종합복지관’ 방문, 송편 등 풍성한 명절음식 제공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9/28 [12:58]

 

▲   


MG손보 임직원 ‘조이봉사단’ 11명 참여, 이웃사랑 실천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동주)이 27일,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조이봉사단 11명은 서울 보라매공원 내에 위치한 ‘서울시립 남부 장애인 종합복지관’을 찾아 이 지역 장애인 및 가족 300명에게 보양식, 송편, 과일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명절음식을 대접하고 식사를 보조하며 덕담을 나눴다.

 

이 날, 몸이 불편해 복지관에 방문하지 못한 이웃을 위해 명절음식을 포장해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 MG손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명절음식과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소외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MG손해보험은 2014년부터 설과 추석 명절마다 소외이웃을 찾아가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전국 임직원 및 영업가족을 단원으로 하는 조이봉사단을 창단해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