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호랑이띠=2, 5, 11월생 만지기만 하면 돈이 되니 하루가 다르게 재산을 쌓고 있구나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10/29 [18:06]

[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호랑이띠=2, 5, 11월생 만지기만 하면 돈이 되니 하루가 다르게 재산을 쌓고 있구나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10/29 [18:06]

 

▲     © 이코노믹포스트


▶쥐띠= 정직하고 부지런한 사람이지만 혼자서는 어느 것이든 성사가 불가능이다. 7, 8, 9월생은 동남간에 큰 힘이 있다. 한 번에 일확천금을 노리는 투자는 삼가라. 여성 2, 8, 10월생은 자동차를 조심함이 좋을 듯.

▶소띠= 어제의 고달픈 일들이 오늘의 웃음꽃으로 피어나겠다. 참고 기다린 보람이 있겠으나 지금보다는 미래를 위해 더 한층 노력함이 좋을 듯. ㅈ, ㅊ, ㅎ성씨를 멀리하려는 마음 그대로 잘 이루어진다. 투자는 목재쪽이 길하다.

▶호랑이띠= 부부가 화목해야 가정이 평화롭고 사업에서도 대성할 수 있다. 2, 5, 11월생은 만지기만 하면 돈이 되니 하루가 다르게 재산을 쌓고 있구나. 뱀, 소, 돼지띠 부부는 사업이 다소 지연 정체되는 시기이다. 여자가 활동을 크게 하는 수.

▶토끼띠=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지혜롭게 대항하라. 말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며 순간의 감정을 억제하라. 북쪽의 큰것은 해결 안 되고 동쪽의 작은것은 뜻대로 되기는 하나 자금조달이 힘겨울 듯. ㄱ, ㅈ, ㅎ성씨는 욕심 부리지 말고 다음 기회를 잡아라.

▶용띠= 한 가지 일에 너무나 몰두하다 보면 정신적인 고통으로 노이로제가 염려되니 각별히 유념하여야겠다. 호랑이, 개띠와 함께 사는 사람은 사업운이 풀리지 않겠다. 다정했던 대화도 짜증이 날 듯. 4, 5, 6월생 이사하려면 서쪽이 길.

▶뱀띠=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여자는 모든 일에서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겠다. 5, 9, 11월생이 자칫 잘못 판단하면 어두운 터널에서 길게 헤매게 될 듯. 방향을 알고 때를 선택해서 실행하라. ㄱ, ㅊ, ㅎ성씨 자신감이 필요한 때.

 

▶말띠=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해야 한다. 용기와 정성 어린 기도 만으로 모든 일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다. 4, 10, 11월생은 지혜롭게 더욱 분발해서 만사를 가능케 하라. 오락계통은 침체 상태다. 투자를 하려면 섬유업이 길하다.

▶양띠= 분수 밖의 지나친 욕심 만으로 사업 확장이나 진급을 하려다가 자기가 높은 덫에 걸릴까 염려된다. 줄 때는 앉아서 주고 받을 때는 동분서주해야 하는 것. 내것도 아니면서 애간장 태우는구나. 4, 8, 12월생 기회가 곧 오게 된다.

▶원숭이띠= 3, 9, 10월생 여성이라면 여장부이므로 사회활동을 안 하면 가정의 균형이 깨지고 불화를 초래하는 격이 된다. 자신을 지키는 것은 가정을 지키는 것과도 같다. 의류와 도자기 그리고 전기 업자에게는 서서히 풍요로움이 온다.

▶닭띠= 함께 살고 있는 사람이나 동료에게 너무나 지나친 부담을 안기지 말고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여건만 만들어 주면 차질이 없겠다. 전기나 가스 계통에 투자하면 재미 좀 볼 듯. 1, 6, 10월생은 자녀문제로 신경 쓸 수다.

▶개띠=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 되어 갈 일도 늦어질 수 있을 듯. 오늘 일은 오늘로 끝내라. 내일은 더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 2, 8, 11월생 남편을 둔 아내는 북동쪽에서 귀인을 찾아라. 닭, 돼지, 용띠 부부는 함께 뛰어라. 그래야 가정이 윤택.

▶돼지띠= 삶은 도박이라기보다는 연극에 가깝다. 남의 것을 탐하다가 자기 것까지 몽땅 빼앗기게 된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격. 5, 9, 10월생은 쥐띠 남편에게 직업을 갖게 하라. EP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