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남성용 홍삼화장품 ‘동인비 현’ 전격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2/20 [15:45]

KGC인삼공사, 남성용 홍삼화장품 ‘동인비 현’ 전격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2/20 [15:45]

 

▲ [Image By=KGC인삼공사]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사회공헌 공기업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남성용 제품인 ‘동인비 현’ 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동인비 현은 홍삼 응축에너지가 남성의 메마른 피부를 뿌리 속부터 채워주는 피부 밸런스 스킨케어 라인이다. ‘현 수’, ‘현 유액’, ‘현 에센스’, 현 클렌징 폼‘ 등 총 4가지 구성이다.

현 수는 홍삼 응축수를 바탕으로 피부 건조함에 상쾌함을 불어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현 유액은 홍삼오일의 진한 텍스쳐가 풍부한 영양감을 전해준다. 또 현 에센스는 홍삼오일과 주름개선 성분이 피부의 탄탄함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바탕을 환하게 해주는 리프팅 및 광채 피부를 돕는다. 이밖에 현 클렌징 폼은 홍삼 사포닌 성분의 미세거품 세안으로 깨끗한 피부 바탕을 돕는다. 

‘동인비’의 모든 제품은 라운지1899 및 백화점,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동인비는 119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탄탄한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이다.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홍삼오일·홍삼진액·홍삼응축수 등 3대 핵심원료를 공통으로 적용, ‘바르는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기존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35.465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law2010/221212495298 / 네이버 기사 바로가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