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쥐띠=3, 4, 10월생 여성은 하는 일이 더욱 잘 된다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4/22 [10:36]

[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쥐띠=3, 4, 10월생 여성은 하는 일이 더욱 잘 된다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4/22 [10:36]

 

▲ ©이코노믹포스트

 

▶쥐띠
3, 4, 10월생 여성은 하는 일이 더욱 잘 된다. 놀고 있었다면 뭔가 시작해 바쁜 한 해가 될 듯하다. ㄱ, ㅅ, ㅇ, ㅊ 성씨 사소한 일로 가정에서 불화가 있겠다. 사업도 중요하지만, 가정에도 시간을 배려해 대화의 장을 열라. 화목을 유지해야 매사가 순조롭다.
  
▶소띠
고집을 꺾는 것은 내일을 위해서다. 2, 5, 8, 11월생 지난해 이루지 못 한 직업 전환을 곧 좋은 쪽으로 이룬다. 애정은 마음이 깊숙이 자리 잡을 때가 대운이다. 친할수록 금전 거래를 멀리하라. ㅁ, ㅇ, ㅈ, ㅊ 성씨 의류, 생산, 곡물직은 호전한다.
  
▶범띠
ㄱ, ㅁ, ㅂ, ㅅ 성씨는 남에게 줄 것은 없고 받을 것만 있다 생각해선 안 된다. 2, 3, 12월생 무엇인가 찾으려면 멀리서 찾지 말라. 가까운 곳에 있다. 언행을 조심하지 않으면 호주머니에 있는 것마저 내준다. 동쪽이 길하다.
  
▶토끼띠
1, 3, 12월생 기분 나는 대로 한 말 탓에 당신 뜻이 땅에 떨어질 수 있다. 4, 7, 9월생 욕심은 금물이다. 하나로 만족하라. 소, 용, 닭띠가 당신을 보고 있다. 있는 자리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식당, 전기·가스, 섬유계 종사자는 지속해서 호전할 듯하다.

 

▶용띠
ㄱ, ㅅ, ㅈ, ㅎ 성씨는 직장에서는 승진 아니면 영전수 있다. 사업자라면 동업자 없이도 잘 되고, 자영업자는 행운이 깃든다.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8, 9, 12월생 타인 때문에 답답한 심정이다. 인간관계만 유지하라.
  
▶뱀띠
1, 3, 9월생 남의 눈치에 시달리는 격이다. 한 주를 시작하는 날인 만큼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ㅅ, ㅇ, ㅊ성씨 당신의 성실함은 하늘이 안다.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동쪽과 남쪽 귀인 도움받을 듯하다. 웃음꽃이 핀다.
  
▶말띠
지출만 많다. ㄱ, ㅂ, ㅅ, ㅇ 성씨는 힘겹겠으니 인내하라. 3, 4, 8월생 가족을 진실한 애정으로 대하면 사업도 발전하고 안정을 찾는다. 양, 원숭이, 개띠를 피하고 서쪽 일을 추진하라. 행운이 온다.
  
▶양띠
ㅂ, ㅅ, ㅇ, ㅈ 성씨는 건강과 가정을 원활히 해야 한다. 남쪽과 서쪽 일을 해결해야 한다. 동서남북으로 뛰는 길밖에 없다. 토끼, 양, 닭띠에게 신경을 써야 한다. 동쪽으로 가는 것은 괜찮으나 다른 방향으로 가면 일이 꼬인다.

 

▶원숭이띠
ㅇ, ㅊ, ㅎ 성씨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수확한다. 허영심을 버리고 계획대로 추진하라. 2, 6, 7월생 ㄱ, ㅂ, ㅅ 성씨에게 진심이 요구된다. 기혼자 부부 갈등을 조심하라. 욕심을 부리면 사랑 탓에 우는 주이다. 서쪽으로 가지 말라.

▶닭띠
지금 당장만 생각하지 말고 장래를 생각하라. 2, 3, 5월생은 ㄱ, ㄴ, ㅇ, ㅈ 성씨에게 마음을 주지 말고 존경과 순종하는 자세로 대해야 한다. 당신이 여자라면 지금 하는 사업 외에 또 구상하는 사업이 있으면 당장 시작하라. 대성한다. 투자도 길하다.

▶개띠
ㄱ, ㅈ, ㅊ 성씨 생각보다 수입이 적다 안달하지 말고 좀 더 기다리라. 때가 되면 더 크게 수확한다. 1, 3, 6 `11월생 느긋한 자세로 함께하는 사람을 믿지 말고, 내가 직접 행동하라. 건강은 신경을 너무 쓰지 말고 근신하는 것이 상책이다.
  
▶돼지띠
ㄱ, ㅇ, ㅎ 성씨는 과감히 변신해 날개를 펴라. ㅅ, ㅊ, ㅂ 성씨 함께 있는 사람과 애정적으로 벽을 쌓는 격이다. 2, 10, 11월생 자존심이 무척 상하겠다. 서쪽은 피하라. 흰색으로 단장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EP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