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에 채팅 상담서비스 '라이브챗' 도입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8/28 [16:35]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에 채팅 상담서비스 '라이브챗' 도입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8/28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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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포스트=이지현기자]
한화생명은 28일 다이렉트보험 전용채널인 '온슈어'에 카카오톡 등 채팅을 통해 보험관련 업무 상담을 해주는 '라이브챗'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라이브챗'은 카카오톡 또는 웹채팅을 통한 상담서비스다. 한화생명은 이 서비스가 전화보다 메신저가 더 익숙한 2030 세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보험상품을 이해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라고 본다. 한화생명 온슈어 고객의 80%도 3040 세대 사무직 고객으로, 이번 서비스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은 PC·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 탭을 클릭하고 보험상품·가입상담·계약관리 등의 질문 유형을 선택 후 질문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상담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전문 상담원에게 직접 연결돼 관련 내용을 실시간채팅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상담시간 이외에는 자주묻는질문(FAQ)에 대한 답변이 미리 등록돼 있어 답변을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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