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의 활성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4/30 [11:12] | 트위터 노출 0

핀테크의 활성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

황채원 기자 | 입력 : 2019/04/30 [11:12]
지난 2월 열린 '금융혁신을 위한 금융지주 회장 간담회'.  사진 / 뉴시스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금융과 첨단기술이 접목된 핀테크(Fintech)의 활성화와 금융혁신을 위한 '제1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가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과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핀테크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세미니와 투자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논의하고 계획한다.
 
또 핀테크기업 등이 50여개의 전시부스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세대별 맞춤형 핀테크 교육고 함께 아이디어 공모전, 채용설명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외진출 비즈니스 상담회를 원하는 핀테크 기업 및 멘토링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예비취업자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 홈페이지(www.fintechweek.or.kr)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주최 측은 "국민 누구나 핀테크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경험하고, 우리 핀테크 산업이 세계적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