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굿또배기' 유튜브 450만뷰 돌파 '이찬원과 정관장의 만남'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5/13 [10:19]

KGC인삼공사 '굿또배기' 유튜브 450만뷰 돌파 '이찬원과 정관장의 만남'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0/05/13 [10:19]

유튜브에서 45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GC인삼공사의 '굿또배기' 동영상. 사진=KGC인삼공사


[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KGC인삼공사의 '굿또배기' 유튜브 동영상이 450만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믿고먹는 건강맛집 '굿또배기' 디지털 영상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찬원이 출연해 '정관장 굿베이스'를 트로트 리듬과 함께 소개하며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걱정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석류편'과 '흑마늘편'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졌으며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의 특징을 트로트 곡으로 편곡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KGC인삼공사는 "트로트 열풍 속에서 이찬원의 젊고 순수한 이미지가 원료 본연의 맛과 성분을 전달하는 ‘정관장 굿베이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면서 광고 효과를 누렸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석류, 흑마늘, 상황버섯, 수세미배도라지 등 믿을 수 있는 소재를 통해 온가족에게 필요한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특히 여성 건강에 좋은 ‘홍삼담은 석류’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찾는 남성을 위한 ‘홍삼담은 흑마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진행한다. 정관장 굿베이스 대표제품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흑마늘’을 비롯해 ‘땅의 기운담은 수세미배도라지’, ‘땅의 기운담은 자색양파’ 등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