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복지재단 '사회복지품질경영시스템 인증사업' 설명회 6월 개최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5/28 [16:38]

경기복지재단 '사회복지품질경영시스템 인증사업' 설명회 6월 개최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0/05/28 [16:38]

 


[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경기복지재단이 오는 6월 3일 재단에서 ‘2020년 사회복지품질경영시스템 인증사업’의 설명회를 개최하고 인증사업에 참여할 시설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지난해 시범인증을 받은 사회복지시설의 사례와 성과를 공유하고, 2020년 인증사업의 세부 운영방안을 설명한다. 
 
또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의 이해와 사회복지시설에의 적용’을 주제로 한국품질재단 ISO 심사위원의 특강을 진행한다. 
 
경기복지재단은 지난해 국내 대표적인 ISO 인증기관인 한국품질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존의 인증시스템을 발전시킨 사회복지품질경영시스템을 개발, 시범사업을 통해 교육과 심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이를 바탕으로 사회복지시설의 사회적 책임, 리스크 및 성과관리 등을 강조한 품질경영시스템의 사회복지시설 보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진석범 대표이사는 “사회복지시설이 시스템 구축을 통해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개선 활동으로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재단은 사회복지시설이 고객만족 경영으로 서비스 이용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인증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증사업 참여신청은 6월 17일까지이며, 신청서는 경기복지재단 홈페이지(https://ggwf.gg.go.kr)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복지재단 평가컨설팅팀(031-267-9365)으로 문의하면 된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