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회사 직원 및 가족 대상 '청렴 인권문화 공모전' 개최

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0/06/08 [20:02]

한전KDN, 회사 직원 및 가족 대상 '청렴 인권문화 공모전' 개최

박지윤 기자 | 입력 : 2020/06/08 [20:02]

▲ 2019년 협력사 윤리 인권 경영체계 수립지원 위크숍. 사진=한전KDN


[이코노믹포스트=박지윤 기자] 한전KDN은 8일부터 22일까지 회사 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청렴 인권문화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는 반부패,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 생태계를 조성하고 인권의식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공모 주제는 일상 생활 속 경험한 청렴(청탁금지법 등) 및 청렴 이행에 따른 딜레마 극복, 부패신고 활성화, 사회적 약자보호 및 성희롱 예방 등이며 공모 분야는 UCC(동영상), 포스터, 사연(수기) 3가지 분야다.

 

한전KDN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포상을 진행하며 선정작들은 사내 전시회, 회사 홈페이지, 사내포털, 사보 등 대내외 교육 및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전KDN은 2018년부터 국내 공기업 최초로 협력사 대상의 '협력사 윤리 인권 경영체계 수립 지원제도'를 운영하며 협력사별 맞춤형 윤리, 인권 체계 수립을 적극 지원하고, 상생의 인권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EP

 

pjy@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박지윤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