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고용환경 개선으로 남녀고용 평등 실현 앞장

2020년 남녀고용 평등 유공 포상…고용 개선 분야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김재훈 기자 | 기사입력 2020/09/01 [15:55]

HUG, 고용환경 개선으로 남녀고용 평등 실현 앞장

2020년 남녀고용 평등 유공 포상…고용 개선 분야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김재훈 기자 | 입력 : 2020/09/01 [15:55]

사진=주택도시보증공사(HUG)


[
이코노믹포스트=김재훈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올해 남녀고용 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 됐다.

 

HUG1일 고용노동부의 ‘2020년 남녀고용 평등 유공 포상심의 결과, 적극적 고용 개선 조치 분야에서 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요평가 항목인 양성평등 채용, 여성 관리자 비중 확대, 모성보호 시간 및 자녀 돌봄 휴가 등 일가정 양립과 양성평등 문화 조성 등 관련 부문에서 노력을 높게 평가 받아 남녀고용 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HUG는 이번 수상을 통해 남녀고용 평등 우수기업 인증마크, 조달청 적격심사에서 우대가산점을 부여받았다.

 

이재광 HUG 사장은 성별에 다른 차별 없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업, 직원과 가족이 모두 행복한 기업을 지향하는 공사의 노력이 인정받았다향후에도 공공부문 양성평등, 가정 양립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EP

 

kjh@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