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동인비', 홍삼과 골드실크 더한 '진 크림 실크' 출시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09:32]

KGC인삼공사 '동인비', 홍삼과 골드실크 더한 '진 크림 실크' 출시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0/09/14 [09:32]

사진=KGC인삼공사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고농축 홍삼 성분과 골드실크추출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크림 '진 크림 실크'를 출시했다. 
 
‘진 크림 실크’는 정관장 홍삼을 진하게 응축한 홍삼 스킨케어 성분과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골드실크추출물(Gold Silk Extract)이 더해진 ‘실크진 스피어TM(Silkgin Spher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결을 동시에 케어해주며 피부 구조와 유사한 리퀴드 크리스탈(Liquid Crystal) 제형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활력을 준다고 KGC인삼공사는 밝혔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홍삼과 실크의 스킨케어 시너지로 주름과 탄력 개선에 머무르는 안티에이징이 아닌, 매끄러운 실크빛 피부결까지 깨우는 케어로 결이 다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인비는 동인비는 진 크림 실크 출시를 기념해 기획세트를 한정판매하며, 오는 20일까지 기획세트 구매 시  미마스크 파워리페어 본품을 증정한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