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데모데이' , 온라인 시상 진행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0/05 [15:16]

경기콘텐츠진흥원 '데모데이' , 온라인 시상 진행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0/05 [15:16]
 

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지난달 29일 [2020년 뉴미디어 콘텐츠 창업교육 데모데이(이하 데모데이)]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
 
'뉴미디어 창업 교육'은 ▲창업교육 프로그램 ▲멘토링 ▲데모데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들은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콘텐츠 분야 창업실무를 익히고 각 콘텐츠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지원자들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데모데이'에서 예비창업자가 직접 창업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9월 25일 개최된  '데모데이'에는 총 11개 팀이 창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열띤 경쟁을 거쳐 최종 10개 팀이 지원 대상자로 선정됐다. 
 
데모데이 시상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따라 비대면 스트리밍 서비스 줌(ZOOM)으로 온라인 시상이 진행됐다.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6팀이 선정됐다.
 
대상 수상자인 <아이러브 쿠킹>팀은  "이번 뉴미디어 콘텐츠 창업 교육을 통해 아이디어를 현실화했다"라며 "데모데이를 성장하는 기회로 삼고 더욱 노력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상식 및 데모데이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931-3504)로 문의하면 된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콘텐츠진흥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