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FOOD WEEK KOREA 2026’ 식품기업 모집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6/05/20 [17:4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FOOD WEEK KOREA 2026’ 식품기업 모집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6/05/20 [17:45]
 

알림그림.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홍문표)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될 ‘FOOD WEEK KOREA 2026(푸드위크 코리아 2026)’에 참가할 국내 수출 유망 식품기업을 5월 20일부터 6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푸드위크 코리아’는 농림축산식품부와 aT가 코엑스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민관합동 B2B, B2C 식품박람회로 지난해는 42개국 950업체가 참가했으며, 나흘간 총 5만 5천 명 이상이 방문했다.
 
11월에 개최될 금년도 행사는 ‘혁신, 일상이 되다’라는 주제로 K-푸드 수출 확대 지원에 중점을 두고 바이어초청 상담회, 문체부·중기부 협업을 통한 K-푸드 브랜드가치 제고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 규모는 100업체이며, 선정된 기업에는 △부스 참가비 200만원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 △국내 유통사 입점 상담 △수출 초보기업 컨설팅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신청 방법은 aT수출종합지원시스템 누리집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