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MZ세대 겨냥한 라인 '하이퍼' 출시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15:06]

이랜드 스파오, MZ세대 겨냥한 라인 '하이퍼' 출시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10/22 [15:06]

스파오 하이퍼. 사진=이랜드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SPA 스파오가 MZ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라인 '하이퍼'를 선보인다.
 
스파오는 "'하이퍼(Hyper)'는  ‘유행의 선두’. ‘갖고 싶은 어떤 것’이라는 의미의 ‘hype’과 ‘들뜨다’라는 뜻의 ‘hyper’의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면서 "‘하이프하다’, ‘힙하다’, ‘갖고 싶다’ 등의 뜻을 담아 고객들을 사로잡는 상품들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이퍼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을 발매하며 그래픽과 로고를 활용한 스웨트 셔츠와 후드 등 스트리트 무드의 캐주얼 아이템이 주력 상품이다. 
 
스파오는 "사전 고객 반응 조사 당시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하이엘리 스웨트 셔츠’의 경우 발매와 동시에 판매량이 증가해 현재 예약 주문을 받고 있으며 해당 상품의 그래픽을 활용한 액세서리류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는 론칭을 기념해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