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국제해양포럼 온라인 서포터즈 선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16:16]

인천항만공사, 인천국제해양포럼 온라인 서포터즈 선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0/22 [16:16]
 

 사진=인천항만공사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가 오는 11월 열리는 '인천국제해양포럼' 서포터즈를 선발한다.
 
공사는 22일 "대한민국 해양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오는 11월 19일∼20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제1회 인천국제해양포럼(IIOF 2020)’의 대국민 소통강화를 위한 온라인 서포터즈 30명을 선발하고 홍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서포터즈는 ‘제1회 인천국제해양포럼’ 사무국에서 지난 10월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해 해운·항만·물류분야에 관심이 많은 200여 명의 지원자 중 전국 대학생 및 국제유학생 총 30명을 선발했다.
 
21일 열린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포럼 현장취재, 미션수행 등의 활동을 전개하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인천국제해양포럼은  해양수산부(장관 문성혁),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가 공동 주최하고, 인천항만공사와 연합뉴스가 공동 주관해 ‘뉴 노멀시대, 해양산업의 새로운 시작(New normal, Reboot ocean industries)’이라는 주제 아래 ▴해운·항만·도시 ▴스마트 해양 ▴해양환경 ▴해양관광의 정규세션과 ▴남북물류를 주제로 한 특별 세션으로 구성되어있다.
 
제1회 인천국제해양포럼 온라인 사전등록은 10월 30일까지 인천국제해양포럼 공식 홈페이지(http://www.iiof2020.com/2020)에를 통해 등록 할 수 있으며, 온라인 등록자에 한해 발표자료집 및 실시간 질의응답 참여기회, 이벤트 정보 및 참가자격이 제공된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항만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