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Usher Ocean(어서오션) 멘토링 Day 개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0/10/26 [15:44]

울산항만공사, Usher Ocean(어서오션) 멘토링 Day 개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0/10/26 [15:44]
 

 사진=울산항만공사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업정보 획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울산지역 청년들의 취업활동을 지원하고자 ‘울산항 Usher Ocean 멘토링 Day’를 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멘토링 Day 프로그램에서는 울산항 협력·유관기업 재직하고 있는 현직자가 직접 직무소개 및 직무수행을 위한 가이드와 노하우를 알려주며, 경영지원(대한유화, 울산피피(UPP), 코리아에너지터미널), 영업·유통(CJ대한통운, UNCT, 현대글로비스), 연구·생산(JC케미칼, 씨드로닉스, 현대중공업) 3개 직무분야 나눠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취업을 준비 중인 울산 청년 누구나 가능하며 직무당 20명씩(총 60명) 선착순 마감된다. 신청은 11/05(목)까지 온라인 신청서(bit.ly/어서오션)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인 에스이메이커스(주)로(052-971-3310) 문의하면 된다.
  
울산항만공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을 준비 중인 청년들에게 해양·물류기업으로의 관심을 유도하고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여 지역의 우수인재가 울산항에 유입되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울산항만공사 관계자는 “누구나 아는 취업정보가 아닌 취업에 성공한 실무자만이 알려줄 수 있는 질 높은 정보를 울산 지역의 취업준비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는 한편 청년들이 기업 실무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울산항만공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