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위-KB국민은행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 개최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30 [16:33]

동반위-KB국민은행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 개최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10/30 [16:33]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동반성장위원회와 KB국민은행은 11월 2일부터 13일까지 일하기 좋은 중견·중소기업을 홍보하는 '제2회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를 개최한다.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는 동반성장 참여 대기업의 협력사(중견·중소기업)가 구직자를 대상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 PR(Public Relation)에 도전(Challenge)한다는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하는 대기업 등을 통해 접수한 중견·중소기업 중 3.4: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구직자가 직접 선정한 10개 기업이 참여한다.
 
특히, 기업의 근로조건, 채용계획 등을 담은 홍보영상뿐만 아니라, 유명 유튜버가 기업을 방문하여 채용 직무, 사내문화 등을 체험하는 기업 탐방 영상을 통해 구직자에게 일하기 좋은 기업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영상은 KB굿잡 홈페이지(kbgoodjob.kbstar.com) 및 동반성장위원회 유튜브, SNS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은 “앞으로도 「동반성장 대기업 협력사 PR챌린지」를 통해 근로조건이 우수한 중견·중소기업을 발굴·홍보하여, 구직자와의 일자리 미스매칭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