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새해 건강 행복 기원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 출시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2/14 [09:45]

KGC인삼공사, 새해 건강 행복 기원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 출시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0/12/14 [09:45]

사진=KGC인삼공사


[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KGC인삼공사가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출시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정관장의 대표 제품인 '홍삼정(240g)'에 '2021년 일력', 그리고 정성스러운 마음을 녹여낸 캘리그라피 디자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2021년 일력은 달력을 찢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레트로 감성에 매일 건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정관장 케어나우' 건강상식 메시지를 담았다. 시즌별 떠오르는 핫이슈 건강관리 방법을 기록해 바쁜 현대인에게 유익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14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2만점’이 추가로 제공된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부장은 “새해가 되면 건강을 소원하는 것을 제일 먼저 떠올리는데 소중한 분들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나누고 싶다면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GC인삼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