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기업고객 대상 ‘신규 가입 기업회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2/24 [09:17]

Sh수협은행, 기업고객 대상 ‘신규 가입 기업회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1/02/24 [09:17]
 

사진=Sh수협은행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신규 가입 기업회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1월 1일 이후 수협 신용카드에 신규 가입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 이후 3개월 매출액 합산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골프 라운딩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따른 사은품은 법인 회원당 1회 제공되며, 매출 실적 중 지방세, 정부구매, 연구비 매출액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 등 모든 기업회원 고객님들을 응원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직간접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수협카드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수협카드 기업회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수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