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사랑나눔재단,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실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4/12 [09:50]

中企사랑나눔재단,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실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4/12 [09:50]
 

사진=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지난 10일(토) 대전역 동광장에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한 끼 식사해결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운영되었으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또한 대전지역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진행하였으며, 재단은 대한사회복지회에 식자재비 300만원과 치약 240여개도 함께 후원하여 나눔을 실천했다.
   
손인국 中企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잠시 주춤했던 中企연합봉사활동이 오랜만에 재개되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뜻깊은 상생의 나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中企연합봉사단이 나눔의 현장을 두루 살펴보며 침체된 지역사회 분위기를 전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지난 2일 설맞이 떡국나눔행사로 약 1억 5천만원 상당 3만명분의 떡국키트 제작을 통해 전국 복지시설에 전달하였으며,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취업준비생 지원사업, 한부모시설 화장품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중소기업중앙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