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횡성군 공식 SNS 서포터즈' 모집

정시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5/26 [09:46]

횡성군, '횡성군 공식 SNS 서포터즈' 모집

정시현 기자 | 입력 : 2021/05/26 [09:46]
 

서포터즈 모집. 사진=횡성군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횡성군(군수 장신상)은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횡성군 공식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역 행사 및 축제, 관광, 소식, 주요 현안 등을 다양한 관점에서 폭넓게 전달하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모집,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만 18세 이상 횡성군 거주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5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며, 6월 중순 선발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횡성군 홈페이지 고시 공고를 참조하여 ‘횡성군 SNS서포터즈 지원서’를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획감사실 홍보담당(033-340-2037)으로 문의하면 된다.
 
횡성군 SNS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횡성군 공식 SNS서포터즈증이 발급되며 임기는 1년, 연임 가능하다. 임기 동안 군 주요 행사 및 축제 등 참여‧취재, 군 공식 SNS 콘텐츠 자료 제공 및 공유, SNS 서포터즈 운영 회의 참석 등 횡성군 공식 홍보단으로서 활동하게 되며, 무보수로 활동하는 만큼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많은 군민으로 구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군은 횡성군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채널, 문자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로 소통 행정을 추진하고 있다.
 
김석동 기획감사실장은 “횡성의 가능성과 매력을 함께 알려갈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EP
 
 
js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정시현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