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응원 '심심 트레킹' 진행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1/09/17 [09:08]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며 함께 걸어요."
농심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心心) 트레킹'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심심 트레킹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 후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각자 걷고 싶은 길을 5㎞ 걷고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 가족은 물론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농심은 참가자 전원에게 보온병, 슬링백, 백산수, 농심켈로그 에너지바 등이 들어있는 리워드 키트를 제공하고, 인증사진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환아 1만원, 환아의 가족 및 일반인 3만원으로 참가비 전액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휠체어 제공 사업에 기부된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널리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회적인 관심과 응원이 환아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심 관련기사목록
- 농심 신라면건면 '앙리마티스' 한정판 출시
- 농심, '먹태깡' 600만봉 넘게 팔렸다
-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컵라면 출시···"소비자 요청 반영"
- 농심, '안성탕면' 40주년 맞아 아티스트 공모전
- 농심, '신라면 더레드' 출시···"농심 라면 중 가장 맵다"
- 농심 새우깡 동생 '먹태깡' 돌풍 심상치 않다
- 농심 신라면 가격 내린다
- 농심,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 출시
- 농심 백산수, 벨기에 ‘몽드 셀렉션’ 대상 수상
- 농심, 임직원 단체 헌혈···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 목적
- 농심, 백혈병 환아에 현금과 백산수 등 2억원 기부
- 농심, 전국 소외계층에 화재경보기 1만개 지급
-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출시
- 농심, 배홍동비빔면 겨울 한정판 제품 출시
- 농심, 메타버스에서 소비자와 신라면 신제품 만든다
- 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 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고춧가루 · 하늘초 얼큰함 더해
- 농심, 비건 레스토랑 '포리스트 키친 인기 상한가
- 농심, 배홍동비빔면 상반기 매출···지난해 20% 증가
- 농심, 옥스포드 타운과 배홍동 블록세트 출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