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PGA투어 선수와 K-푸드 알리기 나선다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1/10/14 [08:59]

CJ제일제당, PGA투어 선수와 K-푸드 알리기 나선다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1/10/14 [08:59]

사진=CJ제일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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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오는 14일(현지시각)부터 미국 라스베가스 서밋 클럽에서 열리는 더 CJ컵 서밋을 앞두고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이 '나만의 비법 만두소스 만들기', '비비고 만두소 맞추기' 등의 이벤트를 즐기며 한식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더 CJ컵 공식 후원 브랜드인 비비고는 전세계 골프팬들에게 디지털 콘텐츠로 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PGA투어, 더 CJ컵, 비비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 등에 업로드된다.

지난 12일 진행된 한식 체험 이벤트에서 제이슨 데이(호주)는 안병훈과 함께 만두에 들어가는 재료 맞추기 퀴즈에 참가했다. 제이슨 데이는 퀴즈 초반에 안병훈에게 뒤지다가 무서운 집중력으로 안병훈보다 더 많은 재료를 맞췄다

또 지난해 진행했던 한식 체험에서 직접 만든 비빔밥 한 그릇을 싹 비웠던 이안 폴터(영국)는 올해도 고추장의 맛에 매료된 모습을 보였다.

김주형과 이안 폴터는 서로에게 어울릴만한 만두소스를 만들었는데 영국인인 이안 폴터는 매콤한 고추장을 활용한 동양적인 매운 맛을 선호한 반면 김주형은 고추장에 머스타드와 식초를 넣은 소스를 선택했다.

이안 폴터는 "평소에도 비비고 갓추(고추장 소스)같은 매운맛을 좋아한다. 오늘 만든 소스가 입맛에 잘 맞는다"고 말했다.이밖에도 아담 스콧(호주)과 티렐 해튼(영국)도 비비고 만두를 활용한 샐러드와 치킨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먹었다.

CJ 관계자는 "더 CJ컵은 골프 이벤트를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문화플랫폼으로 성장하며 전세계 골프 팬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며 "미국에서 개최되는 이점을 살려 비비고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PGA투어 선수들과 함께하는 유쾌한 콘텐츠로 한식의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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