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뱅 회전 정기예금’ 상품 출시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2/03/03 [08:45]

웰컴저축은행, '웰뱅 회전 정기예금’ 상품 출시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2/03/03 [08:45]
 

회전 정기예금. 사진=웰컴저축은행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지난 2일 1년 마다 우대금리를 더해 주는 변동금리형 ‘웰뱅 회전 정기예금(회전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전정기예금은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또는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웰뱅으로 가입 시 연 2.5%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만원이며 예치 한도는 없다. 계약 기간은 3년(36개월)이나 1년단위 변동금리 상품이다.
 
회전정기예금 상품은 12개월(회전주기)마다 우대금리 0.1%포인트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고객은 재예치에 대한 번거로움을 없애고, 12개월 기준 일반 정기예금 보다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장점이다. 최근과 같이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이 예상되는 시기에 가입하기 유리한 상품이다. 
 
고객은 중도해지를 해도 회전주기 기간만큼 약정금리가 보장된다. 회전주기가 도래하는 날 금리 비교 후 유지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각 회전주기 기간에 따른 확정금리는 그대로 보장되기 때문에 고객은 선택의 여지를 넓힐 수 있어 장점이다.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경우 1년마다 발생하는 이자만 자동 지급해주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자만 중간에 수령가능 하기 때문에 소비자 편의를 증대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상승기에 안전한 수익처를 찾는 고객이라면, 회전주기 도래시 변경된 금리에 중도해지 부담 없는 회전식 정기예금 상품을 추천한다”며 “예치 한도가 없는 만큼 안전하고 넉넉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