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맥주와 찰떡 궁합 '랄라베어 허니버터' 출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2/04/11 [09:38]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오비맥주가 홈플러스와 함께 '랄라베어 허니버터 팝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비라거 브랜드를 상징하는 곰 캐릭터 '랄라베어'를 패키지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잠에서 깬 랄라베어가 만든 허니버터 팝콘'이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꿀단지를 끌어안은 파란 곰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맥주와의 궁합을 고려해 버터의 고소함과 허니의 달콤한 맛을 적절하게 섞어 최적의 '단짠(단맛과 짠맛)' 팝콘 맛을 구현했다. 350g의 대용량 패키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지퍼 포장을 적용해 개봉 후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오비라거가 홈술족들의 새로운 취향저격 안주로 꼽히는 팝콘과 만나 특별한 제품이 탄생했다"며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비맥주 관련기사목록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생산공장 인근 하천 정화 활동
- 오비맥주, 맥아포대로 외투 보관가방 제작···고기 냄새 걱정 끝
- 오비맥주 광주공장, 국감서 '태양광 발전시설 모범사례'로 꼽혀
- 오비맥주 '카스', 인간미 가득한 따뜻한 스토리 신규 TV광고 눈길
- 오비맥주, 맥주 소재로 만든 '업사이클링 패션쇼' 진행
- 오비맥주 카스, '2023 에피 어워드' 6관왕 수상 영예
- 오비맥주 카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후원
- 오비맥주 카스,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오비맥주 카스, 홍대 일대서 여름 캠페인 '카스쿨' 진행
- 오비맥주, '마케팅스쿨' 2기 모집
- 오비맥주, 고용부와 '안전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 오비맥주 카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쿨러백' 출시
- 오비맥주, 청주·광주·이천 3개 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오비맥주, 편의점용 카스캔에 '노 트레이' 패키지 적용
- 오비맥주, '음주운전 방지장치' 체험단 모집
- 오비맥주,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에서 13관왕 영예
- 오비맥주, 이태원 상권 회복 위한 '맥주교육' 행사 전개···이태원 상권 활성화 위해
- 오비맥주, 여의도 IFC몰서 '카스 초대잔' 체험존 운영
- 오비맥주 한맥 업그레이드 출시···더 부드러워진 한맥 ‘2023년 K-라거 시대 이끈다’
- 오비맥주, 업그레이드 된 '한맥' 3월 말 순차 출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