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전북 군산 '더샵 군산프리미엘' 내달 분양 예정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22/08/17 [13:42]

포스코건설, 전북 군산 '더샵 군산프리미엘' 내달 분양 예정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2/08/17 [13:42]

이미지=포스코건설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포스코건설은 내달 전북 군산에서 '더샵 군산프리미엘'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더샵 군산프리미엘'은 군산시 구암동 317-4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704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28가구 △84㎡B 170가구 △84㎡C 96가구 △109㎡ 210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대형타입으로 구성된다.

'더샵 군산프리미엘'이 조성되는 군산시 구암동 일대는 최근 경암동 일대와 함께 구암지구로 불리며 대형 건설사들의 진출로 주거개발 기대가 높은 지역이다.

교통 환경도 좋다. 반경 300m 이내 버스정류장 7개소가 자리해 군산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시외버스터미널, 군산역(장항선), 군산 IC가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또 주변으로는 이마트, 롯데몰 등의 대형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고, 디오션시티에 형성된 형성된 롯데몰 군산점, 금강도서관 등 다양한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어 주거편의성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샵'만의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더샵 군산프리미엘' 단지 외관에는 군산 최초로 포스코의 프리미엄 강건재를 이용한 측벽패널 'PosMAC 스틸아트월' 과 '발광다이오드(LED) 경관조명'이 적용된다.

또한 거주자의 니즈에 따라 홈트레이닝, 야외캠핑 등 다양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확장해 실내 여가공간으로 활용도 가능한 바이오필릭 테라스(유상·일부타입)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이미 군산에 성공적으로 공급된 더샵 디오션시티와 더샵 디오션시티 2차와 함께 2400여 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보여 이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되고 있다"며 "군산시의 주거 지도를 새롭게 바꿀 구암지구와 조촌·구암 신 주거벨트를 대표할 랜드마크를 선보여 군산 내 더샵 프리미엄의 가치를 또 한 번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