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한정판 '비타500에이슬' 재출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2/10/06 [09:08]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하이트진로는 한정판 '비타500에이슬'을 재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비타500에이슬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3주만에 조기 완판됐다.
비타500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진행한 협업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출시 이후 비타500에이슬은 아이셔에이슬 출시 때보다 빠른 속도로 판매되면서 인기를 입증했다. 하이트진로는 비타500에이슬의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2차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비타500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소비자 요청에 의해 재출시하는 만큼 수량은 이전보다 확대한다. 오는 10일 출시되며, 일반 업소 뿐만 아니라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질, 용량,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비타500에이슬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광동제약과 협업해 출시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이 들어있다는 점이다. 맛 또한 비타민C의 상큼함을 특색있게 구현했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자몽에이슬 출시 이후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까지 선보이며 국내 과일 리큐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앞서 출시한 아이셔에이슬도 두 차례 재출시되는 등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으로 비타500에이슬이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등 주류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전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트진로 관련기사목록
- 하이트진로, 신규 TV광고 공개···"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판매 돌입
- 하이트진로, 대학생과 손잡고 '청정라거 테라' 친환경 활동 진행
- "최신 트렌드 반영"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테라' 패키지 디자인 재단장
- 하이트진로, 제주도 닭머르 해안서 반려해변 환경정화 나서
- 하이트진로, 프랑스 샴페인 '얀 알렉상드르' 6종 공개
- 하이트진로, 상반기 프리미엄 와인 매출 30%↑
- 하이트진로, 주요 대형마트서 '국내 맥주 1위'···매출 점유율 순증한 점 의미 커
- 하이트진로,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 후원
-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고품질 와인 '도시오' 6종 출시
- 하이트진로, 누적판매 15억병 넘어서···진로 출시 4주년 만에
- 하이트진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 하이트진로, '테라 X 어프어프' 협업 아이스백 기획팩 출시
- 하이트진로, 동해안 산불피해지역에 '아름다운숲' 조성
- 하이트진로, 반전라거 '켈리' 출시···"부드러움 속 강렬함"
- 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선포 이후 최대 소주 수출 달성
- 하이트진로, 화재안전시설물품 지원 등 산불방지 캠페인 진행
- 하이트진로, 제주 표선해변 환경 정화 실시
- 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업무협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