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비알코올 스파클링 음료 '애플러리' 출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2/12/01 [08:41]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발효 사과의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성인용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APPLARY)'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직접 발효한 사과발효주에 톡톡 튀는 스파클링 탄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탄산을 더해 만들어졌다.
알코올이 1% 미만 함유된 '비알코올 음료'로 도수가 높은 술 대신 깔끔하고 부담 없어술은 잘 마시지 못하지만 신나는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2030 여성 고객을 타켓으로 선보이게 됐다.
제품에는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 디자인을 적용하여 귀여움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제품명 애플러리는 사과를 뜻하는 영어 'APPLE'에 '~와 관련된'이라는 뜻의 접미사 'ARY’를 합친 합성어로 사과의 속성을 강조했으며, 와인을 만드는 장소 '와이너리'가 자연스럽게 연상되도록 해 발효 제품 특성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비알코올 시장 확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비알코올 음료 애플러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W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롯데칠성음료 관련기사목록
-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가족 및 파트너사와 봉사활동 진행
- 롯데칠성, 비알코올 스파클링 음료 '애플러리' 출시
- 롯데칠성음료, 복숭아 향 더한 '트레비 복숭아' 출시
- 롯데칠성음료, 핼러윈 맞아 크로닉셀라 선보여
- 롯데칠성, 재생 플라스틱 활용 '아이시스 8.0' 출시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환경대상 수상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방탄소년단 신규광고 론칭
- 롯데칠성음료, ‘마스터 토닉워터’로 ‘홈술’ 시장 공략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돌아오다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1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영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