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3/02/07 [05:00]

전자랜드,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3/02/07 [05:00]
 

사진=전자랜드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전자랜드가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의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자랜드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은 삼성전자 공통 혜택과 전자랜드 단독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사전 예약 고객에게 삼성전자 공통 혜택으로 먼저 갤럭시 S23 시리즈 512GB 용량의모델을 256GB 모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삼성전자의 무선 충전 패드인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무료 제공 쿠폰 또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랜덤 버즈 케이스 1종을 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자랜드 사전 예약 고객에게도 삼성 맴버스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5 30% 할인 및 풀커버 팩 무상증정 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 윌라 오디오북∙오디오 웹소설∙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MS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이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전자랜드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오프라인 사전 예약 시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6만 8천원의 캐시백 증정 혜택과 삼성전자 정품 충전기 또는 무선 충전 겸용 가습기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최대 29만원의 추가 할인 및 포인트를 제공하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삼성 및 신한카드를 통해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2% 캐시백을 증정하며, 네이버페이 결제 시 포인트 7% 추가 적립 혜택과 하나앱카드 결제 시 최대 17만 5천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로 스마일페이 결제 시 10% 즉시 할인 혜택, 삼성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및 포인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공통 혜택으로는 삼성전자의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의 파손보장형 6개월권 제공, 자급제 단말기로 구매한 고객에 한해 CU 편의점 1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최대 15만원의 삼성 트레이드인 중고 단말기 보상 혜택 등이 제공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사은품 또는 카드 혜택을 원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단독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이라며, “2월 아카데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마트폰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사전 예약이 가장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갤럭시북3 시리즈 사전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북3 360, 프로, 프로 360 모델 사전 판매는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며, 울트라 모델 사전 판매는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갤럭시북3 시리즈 사전 예약 시 갤럭시 워치5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자랜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