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티몬은 오는 28일까지 ‘신학기 특별전’을 개최, 500여개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첫 엔데믹 개학에 신학기 등교 용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티몬이 최근 2주간(2월 1일~14일) 주요 신학기 상품들의 매출 추이를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237% 올랐다. 동기간 구매 고객도 3배 이상 증가하며 높은 수요를 증명했다.
신학기 가방을 구성하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살펴보면 연필 등 필기구(130%), 필통(291%), 텀블러 등 물병류(257%), 실내화 등 신발류(84%), 손수건(604%), 가방(72%) 등이 각각 상승했다. 회사측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맞이하는 첫 신학기에 대한 기대감에 미리 등교 용품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티몬은 28일까지 약 2주간 신학기 특별전을 개최하고 500여개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가방 및 잡화류를 비롯해 가구, 학용품/준비물, 도서/교구, 졸업/입학 선물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카테고리로 구분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체어스코 아토 어린이 의자(4만7,520원~), △3+3 네임스티커(890원~), △써모스 텀블러(1만9,870원~)와 새내기룩&개강룩, 등교 코디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나이키 헤리티지 크로스바디 백(2만680원), △나이키 테크 힙 팩(4만2,160원)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최대 8%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해 할인폭을 높였다.
티몬 관계자는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 최근 수요가 급증한 신학기 아이템들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새학기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티몬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