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말띠=오랜만에 친한 사람과 만나겠다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6/10 [13:12] | 트위터 노출 2,007,200 | 페이스북 확산 247,129

[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말띠=오랜만에 친한 사람과 만나겠다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6/10 [13:12]

 

▲  © 이코노믹포스트


▶쥐띠
남모르는 고민에 쌓여 정신적으로 방황할 수 있다. 분수 밖의 일은 생각하지도 말라. 어려움을 극복하는 정신을 갖는 것이 좋겠다. 타인에게 신경 쓰지 말고 가족을 생각하라. 한 몸으로 여러 일을 하니 고달프다.
   
▶소띠
친척 덕에 인정도 받겠고, 가정에서는 귀한 아들을 얻는 경사도 있다. 매사 겸손하고, 지혜롭게 책임을 다하며, 부부간 대화로써 덕을 쌓으라. 3, 8, 12월생 욕심은 화를 자초하는 격이니 유의하라.
   
▶범띠
솔선수범해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은 일이겠으나 정도가 지나치면 구설에 오른다. 선택은 자유지만, 잘못 선택하면 평생 한숨과 눈물로 세월을 보내게 된다. 1, 5, 7, 11월생 걱정이 많다.
   
▶토끼띠
자신을 너무 비관하지 말고, 무슨 일을 하든 용기 내 열심히 노력하면 뜻을 이룰 수 있다. 나를 알아주고 감싸줄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이다. 한눈팔지 말라.
   
▶용띠
생각한 일보다 늦어진다고 급히 서두르지 말라. 매사를 노력도 없고 계획도 없이 분수를 모르고 허황한 꿈만 꾸다가 물거품만 남는다. 1, 4, 11월생은 늦기 전에 마음을 돌려라. 헛되고 헛된 사람이다.

 

▶뱀띠
명성도 높아지고 집안에 경사도 있겠으나 노부모가 계신 사람은 갑자기 신경 쓸 일이 많아진다. 애정도 걱정거리가 생기겠다. ㄱ, ㅈ, ㅎ 성씨는 성질대로 행동하다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된다. 서둘러 이사하라.
   
▶말띠
오랜만에 친한 사람과 만나겠다. 많은 말을 하다 기밀을 발설할 우려 있으니 말수는 적게 하라. 2, 4, 9월생 기술과 금전이 각각 모자라 동업하는 이와 의견 대립할 수 있다.
   
▶양띠
막중한 일이 앞에 있으니 신중히 처리하라. 윗사람 조언은 천금보다 귀중하게 여기라. 내 것도 관리하지 못 하면서 남의 것을 탐내면 화를 부른다. 3, 6, 9월생은 떨어져 있던 사람 만날 운이다.
   
▶원숭이띠
금전은 받기만 하고 주지 말라. 보증을 서거나 빌려주면 속만 썩고, 다시는 돌려받을 수 없다. 친한 친구는 내 허물을 충고하고, 용기를 준다. 돼지, 용소띠 부부는 행복을 찾는 한 주이다.
   
▶닭띠
두 가지를 놓고 진퇴양난에 처하니 마음고생이 크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책임져야 훗날 피해가 없다. 처음에는 큰 것을 생각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모든 불만과 기쁨은 마음에 있다.

 

▶개띠
매사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오랜만에 만난 선·후배 간 취중 시비가 염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불치병도 정신적으로 완쾌할 수 있다. 끈기와 노력이 필요하다. 화이트로 단장하라.
   
▶돼지띠
사랑하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아야 언쟁을 피할 수 있다. 입장 난처한 일이 생긴다면 말, 뱀, 닭띠와 의논하면 된다. 2, 8, 10월생 애정 때문에 골치가 아프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