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의료/제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 개최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대원 여러분의 무사 완주를 기원"
기사입력  2018/07/09 [15:18] 트위터 노출 2,001,994 페이스북 확산 312,862   이코노믹포스트

 

▲ [사진제공=동아제약]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사회공헌 모범제약기업 동아제약은 제21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진 9일째를 맞아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과 참가 대원의 가족을 초청해 경북 상주시 일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가 대원의 가족을 초청해 초반의 어려움을 이겨낸 대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행사로 대원들이 끝까지 완주할 수 있는 힘을 얻고 가족과 함께 걸으며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는 등 국토대장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감동으로 이어져 오고 있다.

초청된 대원 가족 190여 명은 낮 12시 상주시에 위치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대원들과 상봉해 상주고등학교까지 총 3시간 동안 8.7㎞를 함께 걸었다. 행진 후 상주고등학교에서는 부모님과 대원이 그동안 대원들이 걸었던 국토대장정 촬영 영상을 감상하는 시간과 저녁 만찬을 가졌다.

곽효반 참가대원의 아버지 곽연우씨는 "폭우와 무더위 속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걸어가는 딸의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며 "같이 걷는 대원들과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완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은 "오늘 부모님과의 상봉이 남은 대장정 기간 중에 다시 힘을 내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함께 해주신 부모님의 사랑을 평생 잊지 말고 완주하는 그날까지 대원 여러분의 무사 완주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21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지난달 29일 동계 올림픽이 열렸던 평창에서 출발해 제천, 문경, 상주, 김천, 거창, 함양, 남원, 광주를 거쳐 오는 19일 서해 항구도시 목포에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