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G마켓 택배기사 응원 영상 '유튜브서 1000만뷰' 돌파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7/18 [23:13]

제일기획, G마켓 택배기사 응원 영상 '유튜브서 1000만뷰' 돌파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7/18 [23:13]

 

▲ [이미지제공=제일기획]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제일기획은 이베이코리아와 제작한 G마켓 택배기사 응원 캠페인 영상인 '시간을 달리는 남자'가 유튜브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1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G마켓이 최근 진행한 '스마일 도시락'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인터넷 광고로 고객들이 택배기사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온라인으로 작성하면 G마켓이 택배기사에게 메시지와 함께 편의점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전달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영상은 약 1분40초 길이로 차량 운전, 물품 운반, 전화 통화로 정신없이 바쁜 가운데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택배기사의 모습을 잔잔하게 담았다. 일부 아파트 단지의 규정 때문에 물건을 가득 실은 손수레를 끌거나 물건을 짊어지고 계단을 오르는 모습도 보여준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최근 계속된 '갑질' 소식에 분노를 느낀 소비자들이 묵묵히 자기 역할을 하는 '을'을 응원하는 취지에 공감하고 더욱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EP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