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Fortune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토끼띠=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없애고 과감히 도전하면 모든 것이 계획대로 이뤄질 운이다
기사입력  2018/08/26 [13:36] 트위터 노출 0 페이스북 확산 170,512   이코노믹포스트

 

▲     © 이코노믹포스트 DB


▶쥐띠
실력은 있지만 마음의 갈등에서 벗어나지 못하니 안타깝다. 3, 7, 11월생 내게 주어진 기회를 잘 활용하라.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도전하면 방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 노력 여하에 따라 운이 좋아질 수 있다. 손재수를 조심하라.

 

▶소띠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는 말이 있지 않은가. 내 주변부터 정리하라. ㅂ, ㅅ, ㅈ, ㅎ 성씨는 애정 면에서 방황하는 격이다. 결단이 필요하다. 시기를 놓치면 화해하기 어렵다. 여성은 직장 변동 수 있으나 서두르지 말고 진행하라. 북, 동쪽이 길하다. 

 

▶범띠
잡으려 하면 더 멀어지니 스스로 다가오게끔 정을 베풀라. 2, 5, 7, 9월생은 속으로 아무리 사랑해도 겉으로 표현하는 방법에 따라 상대가 느끼는 데 큰 차이가 나기 마련이다. 금전 관계는 시간이 지난 다음 성사할 듯하다. 파란색이 길하다.

 

▶토끼띠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없애고 과감히 도전하면 모든 것이 계획대로 이뤄질 운이다. 3, 9, 11월생은 지금 내가 서 있는 곳이 방황의 길임을 알라. 결혼은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인 만큼 홧김에 결혼이나 하자는 식으로 자신을 망치지 말라.

 

▶용띠
"짚신도 짝이 있다"고 하지 않는가. 올라가지 못할 나무를 쳐다보지 말고 인내와 냉정으로 마음을 안정시키라. ㅂ, ㅈ, ㅍ 성씨는 시비가 빚어질 것 같으면 일단 자중하고 화해하는 마음으로 피해야 한다. 벌여놓은 사업에 전력투구하라. 빨간색이 길하다.

 

▶뱀띠
감언이설로 현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으나 곧 신용을 잃는다. 1, 3, 9, 10월생은 상대를 서운하게 만들면 결국 내가 떠나게 된다. 성급함을 버리고 지혜를 백분 활용해 추진하면 대성하겠다. 소, 용, 개띠를 피해야 한다.

 

▶말띠
기다리던 일이 이뤄져 기분이 좋으나 가정을 지키고, 오를 수 없는 곳은 쳐다보지 말라. 1, 3, 5, 6월생 윗사람 도움으로 승진도 하고, 명예도 얻으나 기분 좋다고 만취하면 후회할 일 생긴다. 남쪽 일에 신경을 더 쓰라.

 

▶양띠
<strong></strong>5, 9, 11월생은 나를 학대하지 말고 희망을 품으라. 지난 일에 집착하지 말고 빨리 잊을수록 생활이 더욱 활력을 얻는다. ㅁ, ㅅ, ㅇ 성씨는 남쪽이 길하다. 빨간색으로 나를 나타내라. 화창한 봄날처럼 앞으로 갈 길에 더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
  
▶원숭이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그대로 전진하는 것이 좋겠다. ㅂ, ㅈ, ㅎ 성씨는 집념을 갖고 열성을 다한다면 모든 일을 성취한다. 쥐, 닭, 돼지띠를 더욱 믿고 한 번 더 기회를 주라. 기다리는 답이 오겠다. 7, 10, 12월생 분홍색이 길하다.

 

▶닭띠
나만 챙기려고 하지 말고 베푸는 자세를 가지라. 좀 더 큰 그릇이 될 수 있도록 수양할 때다. 1, 2, 9월생은 진정으로 남을 사랑할 줄 알아야 나도 사랑받을 수 있다. 사업과 가정이 복잡하니 근신하라. 동, 북쪽을 피하라.

 

▶개띠
<strong></strong>ㄱ, ㅅ, ㅊ 성씨는 두 갈래 길에서 어디로 가야 할지 방황하는 격이다. 성급히 판단해서도 안 되고, 남의 도움을 받아서도 안 된다. 심사숙고해 직접 결정하라. 다만 북, 서쪽 2, 7, 11월생 귀인의 조언을 들으라. 길잡이가 돼준다.

 

▶돼지띠
욕심을 버리고 실속을 찾을 때다. 방해자가 있어 힘들지만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라. 1, 5, 7월생 분수를 지켜 무엇인가 확실성을 나타내야 한다. ㅁ, ㅈ, ㅎ 성씨는 남의 말에 현혹되기보다 내 판단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서쪽이 길하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