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Fortune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토끼띠=상대를 대할 때 진심을 보라
기사입력  2018/09/02 [13:04] 트위터 노출 0 페이스북 확산 210,035   이코노믹포스트

 

▲     © 이코노믹포스트 DB


▶쥐띠
겉으로만 강해 보일 뿐 정과 의리에 약해 인정에 끌리는 것이 약점이구나. 4, 5, 7월생 상대방 마음을 깊이 안다고 해도 중요한 시점에서 배려만 하다간 후회의 날을 보낼 수 있다. 소, 토끼, 닭띠 등과 의논하여 길을 모색하라. 분홍색이 길하라.

▶소띠
자존심이 강한 것도 좋으나 상대의 깊은 마음을 헤아려 주는 것이 좋겠다. 7, 9, 11월생은 과거는 그만 잊으라. 그러나 앞날을 위해 돌다리는 두드려 보고 건너라. ㄱ, ㅁ, ㅊ 성씨는 '설마?'하다 기회를 놓친다. 동, 남쪽이 길하다.

▶범띠
강한 성격 탓에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 일이 종종 있으니 주의하라. 배우자를 편하게 해준다고 큰 소리치나 오히려 신경 질환으로 고민하게 만든다. 2, 4, 5월생은 검은색을 피하라.

▶토끼띠
상대를 대할 때 진심을 보라. 금전이 인생에 있어 꼭 필요한 것이지만 금전으로 모든 것 다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임을 알라. 진심을 보는 눈을 가지라.

▶용띠
나를 밖으로 나타내 좀 더 활기찬 생활을 하라. 7, 9, 10월생은 꿈이나 낭만 같은 것을 인생에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것도 좋으나 때로는 필요하다는 것도 알라. 쥐, 토끼, 말띠의 도움을 받으라.

 

▶뱀띠
상대의 말을 흘려넘기지 말라. 내 생각대로 모든 일을 밀고 나가려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뭇사람의 비난을 받는다. 1, 2, 5, 7월생은 자신감만 품고 뛰어들면 생각지 못한 함정에 빠질 수 있다. 달콤한 말에 현혹되지 말라. 미혼자는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말띠
지금은 큰일에 신경 쓸 때다. 힘들고 목말라도 내 호소를 들어주는 이 없는 상황이다. 5, 11, 12월생은 좌절하지 말라. 지난 일은 잊어버리라. 마음을 비우고 새롭게 도전해야 성공할 수 있다. 강함을 드러낼 때 막힌 일도 풀린다.

▶양띠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함 속에서 실속을 찾을 때 내 앞길에 광명이 비친다. 4, 5, 7월생은 이 사람, 저 사람에게 신경 쓰지 말고 결단을 내리라. 그런 다음 마음의 안정을 찾으라. 1, 2, 3월생은 중상모략에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진실성을 보이라. 파란색이 길하다.

▶원숭이
될 수 있는 한 남과 충돌하지 말라. 1, 3, 12월생은 철없이 본심을 드러내 보이다 손해를 본다. ㅅ, ㅇ, ㅊ 성씨는 함부로 처신하면 깊은 수렁에 빠져 헤어나기 힘들다. 4, 5, 6월생은 빨간색으로 나를 나타내고 도전하라. 도매업, 목제, 섬유 업종 종사자는 길하다.

 

▶닭띠
2, 7, 11월생은 절제하지 않다간 빚더미에 올라서니 주의하라. 재산 증식에 신경 써야 한다. ㄱ, ㅂ, ㅇ 성씨는 무리하게 돌부리에 걸려 넘어진다. 욕심을 내지 말고 맡은 분야에서 열심히 하면 성공한다.

▶개띠
독선적인 생각이나 고집스러운 태도를 보이지 말라. 4, 8, 12월생은 내 성격이 모난 것을 생각하지 않고 새로운 것만 찾으려고 눈 돌리지 말라. 5, 7, 10월생은 주식 등 투기에 손대면 실패한다. 일확천금을 꿈꾸지 말고 인간관계를 소중히 하라. 빨간색을 삼가라.

▶돼지띠
비 온 뒤 땅이 단단해지듯 어려운 고통은 사라지고 웃을 수 있는 날이 온다. 1, 4, 12월생은 상대에게 먼저 진심과 자신감을 보여 마음의 장벽을 무너뜨리라. 적극적인 행동으로 상대를 제압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라. 북쪽이 길하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