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개띠=직장에서 기분 좋은 한 주이다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9/30 [13:37]

[Week Fortune]행운을 부르는 주간 운세!!

▶개띠=직장에서 기분 좋은 한 주이다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9/30 [13:37]

 

▲     © 이코노믹포스트 DB


▶쥐띠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아도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니 말없이 그때를 기다라라. 1, 3, 12월생 북쪽 사람이 도움을 청하면 힘이 돼라. 미래에 큰 덕을 얻을 것이 분명하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금주 하는 일들이 훗날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듯.

 

▶소띠
동쪽에서 만나자는 사람과는 멀리 가지 말라. 5, 6, 8월생 자칫 몇 개월 뒤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진실로 내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ㅈ, ㅍ, ㅎ 성씨 지금 하는 일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그 힘겨움이 행복으로 변해 입가에 미소가 떠오를 듯.

 

▶범띠
5, 6, 7월생 동쪽으로 가면 후회 속에 나날을 보낼 것이다. 남쪽으로 행선지를 정하면 주머니 사정도 좋아지고, 건강에도 이롭다. 소, 말띠와 언행 조심. ㄱ, ㅊ, ㅎ 성씨 남에게 줄 것은 빨리 해결하라. 돼지, 뱀, 원숭이띠에게 과장 없이 말하면 도움을 준다.

 

▶토끼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1, 6, 9월생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을 듯. ㄱ, ㅊ, ㅁ 성씨 아득하게 보이던 도착지가 보이는 운. 추진하며 기다린 덕이다. 남쪽 사람과 약속한 일 성사한다.

 

▶용띠
3, 5, 6월생 지도도 없이 등산하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돼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가 순조롭게 진행할 징조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늦은 시간 기분 나쁠 듯.

 

▶뱀띠
4, 6, 12월생 애정은 이제까지 구상하던 일을 오후에 서둘지 않아도 될 듯하다.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ㄱ, ㅂ, ㅈ 성씨 큰 소득이 없다고 생각한 일로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개, 소띠를 조심하면 내게 행운이 올 듯.

 

▶말띠
친한 사람들과 하는 일을 오늘만은 삼가라.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할 수 있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토록 하라. 1, 3, 10월생 혼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한다. 힘에 겨우면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양띠
9, 10, 12월생은 혼자서 힘에 겨운 일 쥐, 말, 토끼띠와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주변에 나를 도울 자가 있다. 투기는 금물. 검은색이 길. ㄴ, ㅅ, ㅂ 성씨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라.

 

▶원숭이띠
1, 2, 9월생은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ㅊ, ㅁ, ㅇ 성씨는 늦은 시간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 내는 법이다. 전화 한 통이라도 해줌이 좋을 듯. 용띠가 귀인이다. 
  
▶닭띠
매사 신중을 기하라. 7, 11, 12월생 내 재능만 믿고 도장을 함부로 찍으면 관재가 따르니 경계함이 좋을 듯. 81년생 ㅈ, ㅂ, ㅎ 성씨 내 능력만 믿고 교만하지 말 것. 주변에서 나보다 나은 실력자가 자리를 노리고 있다.
  
▶ 개띠
직장에서 기분 좋은 한 주이다. 2, 3, 5월생은 승진 소식이 들릴 것 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가 온다. 서쪽 음식이 소화불량의 근원이구나. 조심하라. ㄱ, ㅅ, ㅍ 성씨는 욕심부리다 명예를 잃는다. 남에게 나를 낮추라. 전화위복이 된다.

 

▶ 돼지띠
콩 심은 데 팥이 나지 않는다. 생각이 행동으로 변하는 이치를 아는 하루로 삼으라. 삶에 도움이 되리라 . ㄱ, ㅂ, ㅊ 성씨는 수입이 많아 기분 좋은 날이다. 2, 7, 10월생 군중심리에 이끌리다 자칫 관재수에 휘말린다. 사람 많은 곳을 피하라. 꽃이 피기도 전에 꺾이는 격이니 조심하라.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