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2021년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여기업 모집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2/15 [08:13]

중소기업중앙회 '2021년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여기업 모집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2/15 [08:13]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코로나19로 해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연계 통합 수출마케팅을 지원하는 「2021년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여기업을 26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전시회 사업」은 IT기술과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물리적․시간적 제약 없이 해외시장의 주요 바이어를 타겟으로 하는 상시적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해외마케팅을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해부터 운영되었으며, 올해는 중소제조업체 70개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제조업이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고, 참여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별 제품 특성에 맞는 △B2B플랫폼(알리바바, 아마존 등) 및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글로벌 검색엔진 등을 활용한 해외바이어 타겟 온라인마케팅 △오프라인 해외전시회 참가 등 온-오프라인 연계 통합 수출마케팅 서비스를 연중 지원받게 된다.  
 
신청방법은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털(www.sme-expo.go.kr)’을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털 또는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무역촉진부(☎02-2124-3291)로 문의하면 된다. 
 
전혜숙 중기중앙회 무역촉진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중소기업의 수출활동이 매우 제한적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출마케팅을 통합 지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신규 해외 판로를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중소기업중앙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