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세계 3대 광고제 클리오 본상 수상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4/23 [10:28]

웰컴저축銀, 세계 3대 광고제 클리오 본상 수상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1/04/23 [10:28]
 

사진=웰컴저축은행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의 꿈테크 프로젝트 ‘런포드림(Run for dream)’ 영상이 세계 3대 국제 광고제인 ‘2020/2021 클리오 어워즈(CLIO Awards)’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깐느, 뉴욕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클리오 어워즈는 광고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며 혁신적이고 영감 넘치는 광고 영상을 뽑아 시상한다. 
 
웰컴저축은행은 꿈테크 프로젝트 첫번째 미션인 런포드림으로 이번 2020/2021 클리오 어워즈에서 프로덕트 및 미디엄 부문에 각각 본상에 올랐다. 지난해 2020 뉴욕페스티벌 디지털/모바일 혁신 기술 부문 본상 수상에 이은 쾌거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올해 두 번째 꿈테크 프로젝트 ‘무쇠다리 로켓걸’ 한정원씨의 꿈과 희망을 담은 미션을 현재 진행 중이다. KLPGA 준회원 입회를 목표로 열심히 땀 흘리는 그녀를 위해 웰컴드림글래스 개발 등 다방면에서 지원 중이다. 
 
한정원씨의 꿈을 담은 영상과 런포드림 영상 등은 웰컴저축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