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사)한국MD협회, 동반성장 MOU 체결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1/04/23 [16:31]

중소기업유통센터-(사)한국MD협회, 동반성장 MOU 체결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1/04/23 [16:31]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왼쪽)와 정재필 (사)한국MD협회장.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23일 (사)한국MD협회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사)한국MD협회는 상호협력을 통해 양사의 역할을 증진하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진과 판로 확대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 브랜드K 및 소상공인 디지털화·판로지원플랫폼 활성화 지원사업 △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대외홍보 및 유통지원 사업 △ 소상공인의 디지털화 △유통채널로의 입점을 통한 판매처 확보 및 매출 확대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유통현장에서 MD분들의 생생한 경험이 소상공인의 디지털화 및 판로지원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 이라고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판로확대를 위해 다양한 유관기관들과의 협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21년도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아임스타즈(www.imstars.or.kr)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EP
 
lsk@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